관리 메뉴

천재는 확률을 계산하지만, 승부사는 천재의 판단을 읽는다.

M-1 Affliction Banned: 조쉬 바넷 vs 페드로 히조 본문

분류없음

M-1 Affliction Banned: 조쉬 바넷 vs 페드로 히조

風林火山 2008.07.23 03:07


지금까지 조쉬 바넷은 5번은 졌다. 그 중에 3번은 미르코 크로캅이 안겨줬다.
그래도 계속해서 미르코 크로캅과 싸우려고 했었다. 미르코 크로캅이 그만하자 할 만 했다.

나머지 두 번 중에 한 번은 안토니오 호드리고 노게이라가 안겨줬다.
그 경기는 노게이라의 리벤지 매치로 노게이라가 그라운딩 기술로 졌던 경기였다.
물론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경기였지만 어쨌든 노게이라에게 그라운딩 기술을
걸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대단했다고 본다.

그 나머지 하나가 조쉬 바넷이 UFC 최연소 챔피언 하기 이전에 페드로 히조가 안겨준 것이다.
결국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리벤지성 성격을 갖고 있는 경기였다.
그리고 내 예상대로 조쉬 바넷이 이겼다.
카운터 펀치로 어이없이 끝나기는 했지만 이것도 운이라고 보지는 않는다.

조쉬 바넷. 참 독특한 선수다. 그가 등장할 때 나오는 입장곡은 "북두의 권" 주제가로 알고 있다.
만화를 그다지 많이 보지 않은 나라도 "북두의 권"은 중학교 시절 최고의 만화였기에 잘 안다.
만화를 좋아하는 그를 보면 마치 만화에 심취해서 운동을 시작한 것 같다.

얼굴을 보면 잘 생겼다라던지 전형적인 미국형 얼굴이다라던지
뭐 그런 생각이 드는데 몸매를 보면 장독대가 생각난다는...
그래도 조쉬 바넷은 매력있는 선수다.

* 역시 다른 데는 없어도 판도라 TV에는 있군. 그것도 고화질로...
8 Comments
  • Favicon of http://agony00.tistory.com BlogIcon 까칠맨 2008.07.23 15:25 신고 저도 조쉬 바넷 좋아합니다. 히조도...히조의 로우킥은 강철의 로우킥이라고 했었죠
    이제는 늙었나 봅니다..ㅡ,.ㅡ
    바넷은 본인도 일본 오덕후 기질이 있다고 공언하고 다니고 있죠...ㅎㅎ
    그리고 챔피온 자리에서 물러난게 아마도 금지 약물 복용 때문인가 그랬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미국을 떠나 일본에 와서 신일본 레스링과 프라이드를 넘나들면서 활약을 해서 이제는 탑 헤비급 파이터로써 이름을 올려놓았죠
    실력있고 매너도 있고...좋은 선수 인듯 합니다.
  • Favicon of http://lsk.pe.kr BlogIcon 風林火山 2008.07.23 17:21 신고 조쉬 바넷이 약물을 복용했었나요? 누군가가 약물 복용한 선수가 있었다는 거는 아는데(확실한 거는 마크 커) 조쉬 바넷도 그랬다니... 그래도 경기 매너는 상당히 좋은 선수임에는 이의를 달지 않습니다. ^^
  • Favicon of http://agony00.tistory.com BlogIcon 까칠맨 2008.07.23 18:19 신고 예 맞습니다 2002년 랜디를 꺽고 챔피언이 올랐지만...약물 검출로 인해서 박탈당하고...
    신일본레승링과 판크라스 챔피온을 지냈더군요...그의 이력을 보면 로보트 새미슐트도 암바로 이긴 경험이 있네요...후후...
  • Favicon of http://lsk.pe.kr BlogIcon 風林火山 2008.07.24 00:28 신고 적어도 까칠맨님이 조쉬 바넷에 대해서는 저보다 많이 알고 계신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언제 한 번 만나서 격투세계에 대한 진지한 담론을... ^^
  • Favicon of http://agony00.tistory.com BlogIcon 까칠맨 2008.07.24 01:21 신고 ㅎㅎ 전 얕은 지식으로 포장하는 것이 전문입니다. 박학다식을 슬로거은로... 화산님도 일산 아니신가요? 전에 모임에 제가 못나가서 좀비님도 그렇고 뵙질 못했네요... 제가 아는 친구가 화산님을 잘 알더라고요...^^ 세상 좁습니다.
  • Favicon of http://lsk.pe.kr BlogIcon 風林火山 2008.07.24 01:38 신고 그 잘 아는 사람이 누군지 알 것 같습니다. ㅋㅋㅋ 안 주무시나요? ^^
  • Favicon of http://agony00.tistory.com BlogIcon 까칠맨 2008.07.24 02:08 신고 아...말씀들으셨나 보군요 ^^ 그럼 제 정체가...이런 숨어야 하는데...ㅎㅎㅎ
    포스팅도 했지만 이번 주 휴가랍니다. 정말 휴가...마눌님은 열심히 돈벌고...
    전 허리 망가져서 진짜 쉬는 휴가입니다. ㅜ,.ㅜ
    간만에 새벽에 휘집고 다니고 있습니다. ㅋ
  • Favicon of http://lsk.pe.kr BlogIcon 風林火山 2008.07.24 11:57 신고 ㅋㅋㅋ 예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디스크 진단 받은 포스팅은 읽었지요.
    푹 쉬면서 몸조리 잘 하시길... ^^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