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는 확률을 계산하지만, 승부사는 천재의 판단을 읽는다.

DJI OSMO 구매 본문

관심/디지털

DJI OSMO 구매

風林火山 2016.03.22 18:08

#0


이런 게 나왔다는 거조차 몰랐다. 필요에 의해 이리 저리 검색하다가 발견했는데, 헐~ 이거 정말 물건이네. 물론 일장일단이 있긴 하다. 어떤 제품이든 다 제각각의 용도가 있기 마련이긴 하지만, 이 제품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물건인 건 확실하다. 근데 중국 제품이야. 와~ 중국 무섭다.


#1

일단 한 가지 얘기하자면, 배터리 1시간 밖에 안 간다고 알려져 있다. 니미. 1시간. ㅠㅠ 그래서 배터리 1개 추가 구매했는데, 오케이 캐쉬백 보니까 포인트가 많이 쌓여 있길래 그걸로 구매했다. ㅋ 아껴야 돼. 요즈음 힘들어. 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 Comments
  • 월덴지기 2016.03.24 11:42 신고 저도 이거 보고 혹해서 검색을 좀 해 봤는데 수중 촬영이 되는 방수 엑세서리는 없는 것 같던데요. 광고 영상을 보면 해변이나 물가에서 찍은 것도 있는 것 보면 가능할 것도 같은데 고프로와 달리 짐벌을 방수로 만들 수 없기 때문에 그런 걸까요?
  • Favicon of http://lsk.pe.kr BlogIcon 風林火山 2016.03.24 14:01 신고 월덴지기님~! 책 보내드려야 하는데. ㅠㅠ 월덴지기님이시라 블로그에서 읽어보신 책인지 여부를 확인하고 구매해서 보내드려야 하니까 못 하고 있네요. ㅠㅠ 언젠가는 해야되는데 말입니다. 지송.

    예. 수중 하우징은 없습니다. 아마 쉽게 개발하기 힘들 거라 봅니다. 보통 DSLR 하우징만 해도 뭐 거의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들이 있는데, DLSR은 줌렌즈 움직임이 1축인 반면, 이 짐벌은 3축이라 움직이는 부위까지 커버하기가 쉽지 않을 듯 합니다. 만약 나오게 된다 하더라도 타산이 안 맞을 듯 싶구요. 그래서 수중 하우징은 나오기 힘들 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저는 수중 촬영과 같은 경우에는 소니 AS30V랑 하우징이 있으니 그걸 활용하려고 합니다. 뭐 그런다고 해도 수중 촬영 얼마나 할까 싶긴 하지만, 스쿠버하러 가게 되면 할 생각입니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