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천재는 확률을 계산하지만, 승부사는 천재의 판단을 읽는다.

일루미나티에 대한 전직 일루미나티 스발리(svali)의 증언, 과연 사실일까? 본문

지식

일루미나티에 대한 전직 일루미나티 스발리(svali)의 증언, 과연 사실일까?

風林火山 2016.10.16 18:30

#0
아마 인터넷에서 서핑을 많이 해본 이들이라고 한다면, 한 번 즈음은 들어봤을 거라 본다. 일루미나티란 거에 대해서 말이다. 뭐 서프라이즈 같은 방송에서도 한 번 다뤘던 걸로 기억하는데, 음모론으로 생각하고 그런가 부다 하고 그냥 넘긴 적 많았다. 마치 달 착륙 음모론과 같이 말이다. 그런데 금융 자본주의에 대해서 이리 저리 자료찾다보면 근원이 하나로 귀결이 되더란 얘기. 일루미나티로 말이다.

국내에도 해커그룹으로 알려진 어나니머스도 일루미나티에 대해서 종종 얘기한다. 나와 같은 경우, 어나니머스 공식 유투브 채널 구독자다. 그 중에 올해 만들어 올린 영상 중에 '일루미나티와 신세계질서(New World Order, NWO)를 무너뜨릴 계획'(Plan to defeat the illuminati and New World Order 2016)이라는 제목의 영상도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obrwhxgkgQ

일루미나티에 대한 수많은 영상이 있지만, 대부분의 영상은 그냥 가십거리와 같은 류의 영상인데, 이건 좀 다르다. 일단 영상부터.

엄밀하게 말하면 영상이 아니라 인터뷰인데, 이걸 한글로 누가 번역해서 영상으로 만들어서 우리가 보기 편하다. 그럼 여기에 나온 게 사실일까? 원래 내가 좀 쥐어파는 스타일인데, 일루미나티에 대해서는 현재 리서치 중이고(가볍게) 취미로 하는 거다 보니 두서없이 그냥 끄적거려본다.

#1
Investigative Channel

번역하자면 탐사 채널 뭐 그런 뜻이다. 우리나라에 탐사 보도 언론인 뉴스타파가 있듯이. 그러면 이 채널이 공신력 있는 채널인가? 그렇다고는 보이지 않지만, 공신력이라는 게 사실 유명해서 생기는 건 결코 아니라 본다. 예를 들어, CNN. 이미 많이 알려져 있지만 CNN은 믿을 만한 매체가 못 된다. 쉽게 얘기하면 우리나라의 조중동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결국 매체의 공신력이라는 것보다는 그 매체에서 나오는 내용이 공신력 있는지를 보고 판단해야 한다. 즉 조중동에서 나온 얘기라고 무조건 잘못된 거다. 조작이다. 이렇게 여길 게 아니라 매체의 공신력은 차지하고 그 내용이 어떠한가를 살펴봐야 할 듯 싶다. 

#2
Svali

스발리라고 하는 여성. 자신이 일루미나티에 속해 있었다고 하는데, 일단 구라라고 생각하고 바라보자. 구라라고 하기에는 너무 내용이 자세하다. 또한 내용을 살펴보면 겪어보지 않고는 묘사하기 힘든 부분들도 있다는 점을 생각해볼 수 있다. 또한 그녀는 2000년 3월부터 별도의 웹사이트(suite101.com, 지금은 폐쇄됐다.)를 통해서 일루미나티에 대해서 많은 얘기를 하고 있었다는 거다. 아마도 그거 때문에 이러한 인터뷰 요청이 이뤄졌지 않았나 싶다. 그러면 이게 유일한 인터뷰인가? 물론 목소리가 나오는 건 이게 유일한 거 같은데, 서면으로 인터뷰한 내용도 있다. 

#3
Another Interview

위 영상의 인터뷰는 2006년 1월 17일에 한 거고, 그녀가 2000년 3월 최초로 인터넷을 통하여 일루미나티 조직에 대해서 고발한 그 해에 모 매체의 편집자인 H.J.Springer와 서면 인터뷰를 한 게 있다. 물론 이 내용 또한 온라인 상에 공개가 되어 있다.

http://antimatrix.org/Convert/Books/Svali/Svali_Interview_Illuminati_Bloodlines.html

(원본 글은 아니지만 내용은 똑같이 카피되어 있어서 이 링크를 거는 거다.)

#4
Assassination

오랜 기간 동안 드러나지 않으면서도 지금까지 잘 유지되어왔던 조직이고, 수많은 테러, 학살을 일삼은 이 조직이 일개 중간 관리자급의 조직원 하나 때문에 이렇게 된다? 과연 그녀를 암살하려고 하지 않을까?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본다. 2000년 3월에 최초로 글로써 인터넷을 통해서 알리기 시작했고, 위의 영상이 2006년 1월 17일이며, 그녀의 가족들까지 모두 조직에서 벗어났다고 하니, 6년 정도 피해다녔다고 할 건데, 전세계 1% 정도가 일루미나티 조직원이라고 알려져 있다면 그들이 어디에 있든 조직원들의 눈에 띄지 않았을까? 사람 목숨 파리 같이 생각하는 조직인데. 좀 이해가 안 가는 일면이다. 암살하려고 해도 벌써 하고도 남았겠다는 생각.

이 부분은 좀 이해가 안 간다.

내가 생각하기에, 그런 조직에서 활동을 했으니 그녀 또한 그녀의 남편 또한 그들의 행태를 잘 알아서 피할 수 있다는 가정 하에 생각해보면, 일단 Svali라는 이름은 가명이라고 생각하고, 그녀가 사는 곳은 그녀가 아는 범위 내에서 일루미나티 조직원들이 활동하지 않는 지역. 뭐 우리나라를 예로 든다면, 시골이나 뭐 그런 데에 살면 가능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만 그렇게 생각해봐도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은 있는 게 사실.

#5
Her Memory

인터뷰 내용 중에 어렸을 때 훈련받은 걸 기억하던데, 2살인가? 3살인가? 그걸 기억한단 말인가? 인간의 뇌 발달 과정을 보면 5살 정도가 되어야 해마체가 발달하여 장기기억을 저장할 수 있다. 그래서 보통 우리가 가장 어렸을 때의 기억을 떠올려보면 그 시기인 경우가 이 때문이다. 근데 2살, 3살 때의 훈련을 기억한다? 그 훈련이 워낙 강렬한 자극이라서 그런 것일까? 일면 이해가 안 간다. 그러나 예전에 내가 멘사에서 활동할 때, 멘사 게시판에 태어날 때의 순간을 기억한다고 하는 사람이 있었다. 이해가 안 갔지. 근데 그 사람 나중에 보니까(최근에 유투브 보다가 알게 된 거지만) 화성인에 출연했던 사람이다. 멘사라고 하고 이름이 생소하지 않게 느껴졌는데, 방송에서도 그 얘기를 하더라고. 저 사람이네. 게시판에서 자신이 그러했다는 걸 적었던 바로 그 사람. 나는 그게 그 사람이 기억해서 그런 게 아니라 들은 얘기를 자신이 기억하고 있다고 착각하는 거라 생각했는데, 정말 그게 사실이라면 대부분의 경우는 뇌 발달 과정이 그러하다고 하더라도 특이한 경우가 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은 든다. 이 세상 모든 거에 예외가 있듯이 말이다. 서번트 증후군과 같이 자폐증인데 일부 영역에서는 이해가 불가능한 천재성을 발휘하는 경우도 있잖아. 그래서 단정지을 수는 없겠지만 좀 이해가 안 갔던 부분이었던 게지.

#6
svalispeaks.wordpress.com

원래 운영했던 suite101.com은 폐쇄되었지만(아마도 위로 옮긴 거 같다. 시대에 맞게 워드프레스로.) 위 사이트는 여전히 존재한다. 그런데 최근 글을 보면 2008년 9월 30일이다. 그리고 2008년 10월 2일에 실종되었단 글이 올라오고, 9일 뒤인 11일에는 살아있다는 글과 함께 사이트를 http://www.SvaliSpeaks.com로 이전한다고 되어 있다. 그리고 http://www.SvaliSpeaks.com는 오픈되어 있지 않다. 디렉토리 인덱싱이 되어 있다.(이런 식으로 웹사이트 보안 설정하면 우째) 

#7
Conclusion

일단 사실이다 아니다 여부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장담할 수 있지는 않다. 그렇다고 해서 이 내용이 다 거짓이다라고 얘기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모른다가 답이다. 그래도 일루미나티에 대해서는 어나니머스도 언급을 하고 있고, 그와 관계된 워낙 많은 얘기들이 있다 보니 충분히 그럴 수도 있다는 생각도 한편으로는 든다. 

역사 속에서도 그런 일들이 있었던 것들을 보면 말이다. 뭐 예를 들면, 나치의 우생학. 그런 것도 지금 보면 말도 안 되는 거 같지만 실제했다. 그런 걸 봤을 때 일루미나티가 존재하고 그럴 수 있다는 건 충분히 있을 법한 일이라는 생각이 든다. 좀 더 보다 보면 또 다른 게 보이겠지. 재밌긴 하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