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는 확률을 계산하지만, 승부사는 천재의 판단을 읽는다.

미국국가안전보장국(NSA)의 도메인 주소와 일루미나티 본문

지식

미국국가안전보장국(NSA)의 도메인 주소와 일루미나티

風林火山 2016.10.18 18:30

#0
우연의 일치인지는 모르겠으나, 희한하네.

미국국가안전보장국(NSA)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은 올리버 스톤 감독, 조셉 고든 레빗의 <스노든>이란 영화를 보길 권한다. 이 포스팅 발행일은 10월 18일로 되어 있지만 기실 포스팅 적는 날짜는 10월 9일로 예약 걸어둔 거니 포스팅 공개되는 때에는 개봉되어 있을 지도 모르겠다. 개봉 예정일이 명확하게 나와 있지는 않지만 10월로는 되어 있어서. 

#1
illuminati

illuminati를 역순으로 적으면 itanimulli다. itanimulli.com을 쳐보면 미국국가안전보장국(NSA) 홈페이지(http://nsa.gov)로 연결된다. 도메인을 누가 소유하고 있는지 조회해봤더니, godaddy.com이란 회사다. LLC(Limited Liability Company)라고 되어 있으니, 유한책임 회사란 얘기. 

#2
둘 중 하나

첫째, 일루미나티란 조직을 믿는 이가 미국국가안전보장국(NSA)도 일루미나티 조직에 의해 좌우되고 있다는 믿음(사실 나도 거기에 어느 정도 개연성을 갖고 있다 본다.) 때문에 이렇게 도메인을 사서 포워딩을 시켜뒀다.

둘째, 워낙 일루미나티 조직 자체가 마치 연쇄살인범들이 자신만의 표식을 남기는 것과 같이 표식 남기기를 좋아하다 보니 그네들이 스스로 그렇게 한 거다. 

#3
요즈음 떠도는 얘기를 보면 일루미나티 조직의 실체가 서서히 드러나고 있는데 이 또한 일루미나티에서 의도적으로 그렇게 하고 있는 것으로 나온다. 그만큼 이제는 자기네들 뜻대로 할 수 있는 세상을 많이 만들어놨고, 어차피 일반 대중들은 이런 얘기 들어도 음모론으로 치부하기 때문에 자기네들이 본 모습을 보여주기 전에 미리 이렇게 정보를 흘리는 거라는 얘기. 이런 거 보다 보면 참 재미도 있긴 한데, 글쎄 뭔가 퍼즐이 맞춰지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해서 내가 지금껏 이해할 수 없었던 것들 왜 저 사람은 저렇지? 저게 인간이야? 싶은 그런 생각에 해답을 주는 거 같기는 한데, 알면 알수록 말은 되는데 상식으로 이해하기는 힘든 부분들이 많다. 그러나 알면 알수록 퍼즐이 맞춰지는 게 정말 신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