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는 확률을 계산하지만, 승부사는 천재의 판단을 읽는다.

이케아 DRONA 수납 박스 블랙 (102.192.83) 본문

기타/제품

이케아 DRONA 수납 박스 블랙 (102.192.83)

風林火山 2017.02.26 12:30

#0
내가 며칠 전 포스팅에서 언급했듯 충동 구매해서 내가 잘 샀다 생각한 적 별로 없다. 사실 이케아 매장 갔을 때, 나는 이케아 사이트에서 내가 살 물건들 물품 리스트에 담아뒀는데, 그 리스트에 없는 게 바로 이 DRONA 수납 박스다. 이케아 수납 박스 사용하는 종류가 몇 개 있긴 한데, 그래도 접어서 보관하면 언젠가 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뭐 언젠가는 사용하겠지만 지금 당장은 사용하지 못하네 그려. 왜냐? 크기가 안 맞아. ㅠㅠ 사이즈를 정확히 보고 샀었어야 됐는데.

#1

앞쪽에서 봤을 때는 33cm로 사이즈가 딱 맞겠다 했지. 근데 옆에서 보니 옆은 더 기네 그려. 38cm. 그래서 책장에 넣어보니 툭 튀어나오네 그려. 에헤이. 내 그래 충동 구매하면 안 된다니까.

#2

여느 수납 박스와 같이 바닥에 대각선으로 지퍼가 달려 있다. 그래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지퍼 열고 접어서 보관하면 됨. 색상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나는 블랙. 때도 안 타고 해서 블랙을 선호한다.

근데 이건 지퍼 닫고 난 다음에 바닥을 깔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언젠가는 유용하게 사용하겠지. 이거 말고도 이케아 수납 박스는 몇 개 더 있거든. 그런데 그런 거는 나중에 다 쓰게 되어 있어. 근데 보면 나는 수납 박스 다 쓰기 전에 물건 버리는 경우가 많은 듯. 이제 버리지 말고 담아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