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는 확률을 계산하지만, 승부사는 천재의 판단을 읽는다.

머리 감기 싫어하는 아들 본문

일상/아들

머리 감기 싫어하는 아들

風林火山 2017.03.17 17:30

#0
오즈모 모바일로 테스트하면서 찍었던 영상이다. 내가 다니는 헤어샵, 홍대 펑크샬롬 갔을 때. 확실히 오즈모보다는 오즈모 모바일이 편하긴 해. 

#1
이거 찍을 때 이것 저것 테스트해봤는데, 오즈모 모바일에 아이폰 7 플러스 케이스 끼우고 장착하면 수평으로 맞지가 않다. 내가 사용하는 슈피겐 케이스 무게감도 없을 정도로 가벼운데 그거 장착하고 끼우면 그래. 그래도 상관없는 게 파워 온 하면, 짐벌이 수평으로 맞추기는 한다. 그래서 그냥 사용했었는데, 어느 순간에 뚝 떨어지더라고. 케이스 빼고 하니 다시 수평 잡고. 수평 잡으면서 배터리 소모를 좀 하는 듯 싶던데, 짐벌 3축 부위 잡아보면 따뜻해.

#2
근데 보면 알겠지만 아이폰 7 플러스 4K 30fps로 촬영했는데, 화질은 내가 생각했던 만큼은 아니다. 그래도 줌 기능 되고, Active Track 기능 있어서 편하긴 하지만, 한 가지 아쉬운 건 영상 촬영 중에 셀카 모드로 변환이 안 된다는 거. 영상 촬영 종료하고 셀카 모드로 바꾼 다음에 다시 촬영 해야 한다. 촬영 중 전환은 지원하지 않는다는 얘기. 이건 나중에 지원하지 않을까 싶다.

#3

#4
아들도 유투브 종종 보는데, 유투브에 지 나온다고 재밌어 하더라고. 혼자서 보고 웃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