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는 확률을 계산하지만, 승부사는 천재의 판단을 읽는다.

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 및 로션 for 아토피 본문

기타/건강

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 및 로션 for 아토피

風林火山 2018.04.20 07:30

#0
진강이는 항상 잘 때마다 등을 긁어달라고 한다. 간지러워서 그렇단다. "아빠~ 여기~" 그게 이젠 뭐 거의 버릇이 되었다. 늦게 들어가서 잠자리에 누우면 아들이 내가 들어온 줄 알고 항상 하는 얘기가 그거다. 어렸을 때부터 아토피였던 진강이라 그런지 피부가 좀 건조한 편이다. 그래도 내가 볼 때는 애가 워낙 씻기 싫어하니까 안 씻어서 그런 거다 생각하긴 하는데, 그래도 이제 여친도 생기고 그러다 보니 나름 씻긴 하더라. ㅋ

#1
그 얘기를 듣고 여친이 진강이를 위해서 뭘 사다줬다. 간호사라 병원에서 신청해서 날 만날 때 건네준 거였는데, 이게 좋단다. 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이랑 로션. 그리고 야채를 많이 먹여야 된다고 하더라. 진강이가 야채를 잘 안 먹긴 하지. 고기를 좋아하고. 지난 번에 사무실 근처에 이태리 한식당 가서 저녁 먹는데, 야채는 다 골라내. 그 정도. 뭐 애들이 다 그렇다고는 하지만 진강이는 음식 그리 안 가리는데 유독 야채만 걸러내더라고.

#2

여친 왈, 씻고 난 다음에는 로션을 넓게 바르고, 특별히 가려운 부분 등은 크림을 발라주면 된다고. 

#3
나름 진강이한테 사용법 설명하고 알려줬더니 발라본 모양이다. 며칠 전 나에게 그러더라. 이거 좋다고. 안 가렵대. 그래? 글쎄 그냥 하는 소린지 진짜 그런지 내가 겪어보지 않아서 모르겠다만 그래도 본인이 그러하니 그런 모양이다. 효과 좋으니 당연히 사줬겠지. 혹시나 자녀가 아토피로 고생하고 있다면 이거 써보길.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