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는 확률을 계산하지만, 승부사는 천재의 판단을 읽는다.

신흥동 일본식 가옥 @ 전북 군산 가볼만한 곳 본문

여행/국내

신흥동 일본식 가옥 @ 전북 군산 가볼만한 곳

風林火山 2018.04.22 12:30

#0
군산근대역사박물관에서 영화 촬영지라 해서 이동한 곳. 군산근대역사박물관에는 <장군의 아들> 촬영지로만 소개되었지만 여친의 말에 의하면 <타짜>도 여기서 촬영했다고 한다.

#1

입장료? 없다. 무료다. 근데 안타깝게도 내가 갔었을 때는 실내를 둘러볼 수가 없었다. 무료라서 그런 건지 사람들이 왔다 갔다 많이 해서 그런 건지 실내 개방을 안 했더라고. 여친의 경우에는 실내까지 다 둘러봤다고 하던데. 아쉽.

#2

입구에 서 있는 소나무. 소나무가 맞는 지는 모르겠다만, 위쪽 부분만 둥그런 게 좀 특이해서 사진 한 방.

#3

여기가 <타짜>에서 평경장(백윤식 분)이 마당에 물 뿌리고 있고, 고니(조승우 분)는 화투 연습하는 걸 촬영했던 장소란다. 그러고 보니 요즈음에는 조승우 영화 많이 안 찍는 듯. 뮤지컬 하나? 그래도 연기 잘 하는 배우 중에 하난데.

#4

뭐 둘러보면서 찍은 사진. 내부를 볼 수 없으니 원. 안을 들여다보니 뭐 휑하긴 하다만 쩝. 그래도 이 일대에 또 가볼만한 데가 있긴 하지.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에 한석규가 운영하던 초원 사진관이 있거든. 그래도 군산 그리 넓지 않은 곳에 가볼만한 곳이라고 하면 군산근대역사박물관 부근이랑 신흥동 쪽이니 군산 왔다면 한 번 즈음 들리길. 둘러보면서 사진 찍는 데에 길어봤자 10분 본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북 군산시 신흥동 58-2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