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천재는 확률을 계산하지만, 승부사는 천재의 판단을 읽는다.

다니엘 코미어: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 지 사뭇 궁금한 UFC 선수 본문

스포츠/격투기

다니엘 코미어: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 지 사뭇 궁금한 UFC 선수

風林火山 2013.07.16 20:30


스트라이크 포스에서 토너먼트 전을 할 때 알게 된 선수다. 토너먼트 우승했던 선수. 사실 스트라이크 포스에 관심을 갖게 된 건 당연히 효도르가 거기서 선수로 뛰었기 때문. 처음에는 뭐 이런 선수가 우승을 하나 싶었는데 최근에 다니엘 코미어 전적을 보고 아무리 그래도 이건 실력 없이는 안 된다는 생각에 경기를 봤다. 가장 최근에 한 UFC on Fox 7에서 프랭크 미어전 말이다. 오~ 레슬링 국가대표 선수 출신이라는 건 들어서 알고 있지만 이 정도로 프랭크 미어를 밀어부칠 줄은 몰랐다.

 

일단 붙으면 뭐 케이지에 등 붙이고 빠져나오지를 못하네. 게다가 동체 시력도 좋아 보이고, 타격 센스도 있고, 스피드도 빠르고. 그러니까 지금까지 12전 전승을 기록했겠지. 그 중에는 최근에 헤비급 챔피언인 케인 벨라스퀘즈의 도전자인 안토니오 실바도 있다. 헤비급 치고는 체구가 작은 다니엘 코미어지만 안토니오 실바를 상대로 KO 승을 거두었다는. 현재 셔독닷컴 랭킹 순위를 보면 헤비급 랭킹 4위다. 10위권 내에 있는 선수 중 유일한 무패 선수.

과연 다음 경기 상대는 누가 될 지 사뭇 궁금하다. 케인? 산토스? 베우둠? 근데 케인의 레슬링 코치가 다니엘 코미어인지라 케인하고 붙고 싶지는 않을 듯 싶은데 모르지. 원래 존 존스와 라샤드 에반스도 동료라서 서로 안 붙으려고 했다가 지금은 으르렁대고 있잖아? 모르는겨~ 근데 과연 3위권 내의 선수들한테도 다니엘 코미어의 전법이 먹힐까? 궁금하네. 
저작자 표시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