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

풍림화산의 프로모션 1. 라미네이트, 임플란트, 충치치료, 투명교정 20% 할인 프로모션

최근에 나는 오늘안치과에서 다양한 치료를 받고 있다. 내 블로그에 글 보면 알 거 아니겠냐고. 나야 뭐 오늘안치과 강정호 원장님과 잘 아는 사이인지라 치료 비용에 대해서는 혜택을 볼 만큼 보는 편이긴 하지만 그런다 해도 워낙 다양한 치료를 하니까 치료 비용이 만만치는 않다. 근데 최근에 보니까 지인들 중에서도 비용 때문에 이리 저리 치과 알아보는 이들이 꽤 되더만. 거기서 착안해서 아예 공개적으로 이런 프로모션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오늘안치과 강정호 원장님께 제안한 거다.

사실 아는 사람들은 가끔씩 내게 문의를 해온다. 병원 좀 소개시켜달라고. 그 이유가 있다. 단순히 할인 혜택 받으려고 그러는 것도 그렇지만 믿을 만한 데를 소개시켜달라는 거거든. 최근에도 그런 경우 있었다. 이 병원, 저 병원 가보면 다 괜찮다고 하고 하는데 정작 본인은 불편하고 걱정스러워서 제대로 된 진단을 받아보고 싶다고 하는 거다. 아무래도 직접적으로 의사를 알면 쉬이 처리되는 부분이 많다. 전화 한 통화면 되거든. 상황 설명해주고.

그러나 오해하지 마라. 내가 소개한다고 해서 내가 수수료 받는 그런 양아치 아니니까. 그런 사람들 꽤 된다. 정말 내가 싫어하는 부류의 인간이다. 그런 부류의 인간들이 갖고 있는 직종이 뭐냐? 영업. 그래서 내가 영업자들 별로 안 좋아하는 거다. 걔네들은 사람을 돈으로 본단 말이지. 두당 얼마 뭐 그런 식으로. 의사들 중에서도 그런 의사들 있다. 난 그런 사람들이랑은 상종 자체를 안 한다. 동물학적으로는 인간이라 하더라도 나는 인간으로 보지 않거든.

그리고 그렇게 소개 수수료 받는 행위는 환자 유인 행위, 환자 알선 행위에 해당되기 때문에 불법이다. 그러나 난 법이 그렇다는 걸 떠나 마케팅, 컨설팅이라는 실무 능력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거기에서 수익을 내는 마케팅 회사 대표지 혀나 굴리면서 소개시켜주고 거기서 수수료 받는 그런 에이전트 아니라는 거다. 그런 애들은 자기가 돈 벌기 위해서 어떻게 해서든 꼬셔야 되는 거 아니겠냐고. 그러니까 거기서부터 모든 문제는 생기기 마련인 거거든.

여튼 이런 얘기 하면 한도 끝도 없는데, 언젠가는 다 얘기해줄 생각이다. 나름 뭔가 또 준비하는 게 있어. 의료 쪽 관련해서는 말이지. 그건 차차 공개가 될 것이고 여기서는 프로모션 얘기만 하자면 오늘안치과 강정호 원장님께 어차피 내가 오늘안치과에서 치료도 받고 있고, 또 치료받는 걸 또 글로 적어서 올리고 있으니 내 블로그에 온 사람들에게 이런 혜택 줄 수 없겠냐고 해서 프로모션 하게 된 거다. 다음은 그에 대한 내용이다.


프로모션 시술

우선 한 가지 얘기해둘 게 있다. 의료 보험이 적용되는 시술(수술)은 프로모션에서 제외다. 법이 그렇다. 그래서 충치치료라고 하더라도 신경치료와 같은 경우는 의료 보험이 적용된다. 이런 경우에는 프로모션 혜택 못 받는다는 거다. 그러나 그런 건 혜택 못 받아도 의료 보험 적용되니까 부담이 안 되는 치료고 정작 비용이 쎈 시술(수술)은 그 외의 것들이다. 제목에서 언급한 라미네이트, 임플란트, 충치치료, 투명교정의 경우에는 프로모션 혜택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혜택

우선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만약 그렇게 프로모션을 통해서 시술(수술)을 받는 과정 중에 불만 사항이 있다고 하면 내가 도와준다. 블로그에 와서 비밀덧글 달아~ 그러면 내가 직접 얘기해서 불만 사항이 해소되도록 도와준다는 얘기다.


프로모션 혜택 프로세스 



블로그 초기 화면에 보면 프로모션 배너가 있다. 그거 클릭해서 상담 신청을 하면 내 블로그에서 유입되어 갔다는 게 로그로 남기 때문에 오늘안치과에서 할인 혜택을 줄 수 있게 되는 거다. 또한 내가 오늘안치과에서 치료 받으면서 적는 글 하단에 보면 좀 큰 프로모션 배너가 있다. 그걸 클릭해도 된다. 즉 내 블로그에 있는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여 상담 신청해야 내 블로그에서 간 게 확인이 되니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거란 얘기.

혹시라도 내 블로그의 프로모션을 통해서 치료 받으러 오늘안치과 다니면서 나 보게 되면 아는 척이라도 해주길. 난 지금 투명교정 중이라 앞으로 8개월 정도는 계속 오늘안치과 다녀야 되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