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는 확률을 계산하지만, 승부사는 천재의 판단을 읽는다.

액션 그릴 @ 홍대: 펑크 샬롬 식구들과 함께 한 회식 장소, 캠핑 콘셉트 본문

여행/국내

액션 그릴 @ 홍대: 펑크 샬롬 식구들과 함께 한 회식 장소, 캠핑 콘셉트

합리적인 風林火山 2015.01.17 17:30


여긴 어디? 홍대에 있는 캠핑 콘셉트의 액션 그릴이란 곳이다. 언제부턴가 이런 캠핑 콘셉트의 고기집이 많이 생기더라고. 나는 이 날 펑크 샬롬 식구들 회식 자리에 초대되어 진강이랑 같이 갔었다. 사진 날짜를 보니 2014년 9월 6일에 갔었네. 헐~ 요즈음은 사진 잘 찍지도 않지만 찍어둔 사진 포스팅도 안 하는 경우 많아~


이건 물컵.



이건 앞접시. 



캡핑 콘셉트에 충실하려고 젓가락마저도 1회용 젓가락이다.



메뉴는 펑크 샬롬 대장님이 시켜서 메뉴명은 모름. 여튼 맛은 괜찮았심. 내 기억으로는 펑크 샬롬 대장님이랑 아는 분이 운영한다나? 여튼 그래서 갔던 곳이었다.



이건 밑반찬. 식판에다 주는 건 괜찮은 듯. 손님한테도 또 주인한테도. 편하잖아. 접시 여러 개 있는 거 보다 말이지.



펑크 샬롬 대장님이랑 진강이. 진강이 장난 다 받아주고 진강이 기 살려주는 펑크 샬롬 대장님이시라 진강이가 유별나게 좋아한다. 내 아들이지만 사람들 많은 데에 데려가면 절대 내 옆엔 안 있으려고 해. ㅋㅋ 자기한테 잘 해주는 사람 옆에 찰싹 달라붙어 있다는. 이 날 펑크 샬롬 대장님 부인도 함께 했는데, 사진을 찍지는 않았다는. 고우시다. 그리고 두 분 보면서 어떤 느낌이 들었냐면 정말 펑크 샬롬 대장님은 부인을 사랑하신다는 게 느껴지더라고. 이렇게 사랑해야 돼 하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는. 아마 펑크 샬롬 대장님도 나이 들면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의 할아버지 같이 되실 듯.



이건 뭐였더라. 여튼 국물있는 메뉴 시키자해서 시킨 거.



진강이는 펑크 샬롬에만 가면 기가 산다. 뭐 어디든 항상 그렇기는 하지만 펑크 샬롬 식구들은 진강이가 하는 거 잘 받아주다 보니 더욱더 그런 듯.



우리가 들어올 때는 우리 뒤쪽에 손님들이 있었는데(그 중에 한 테이블은 좀 시끄러웠다지? 어떤 한 분이 술이 취해서리. 근데 그 분 여자고 직업이 선생님이래. 헐~) 우리 나갈 때 즈음에는 아무도 없길래 한 컷. 



2층도 있는 모양이다.



이건 밖에 담배 피러 나가서 찍은 컷.



이게 입구다. 어딘지 잘 기억은 안 나는데 지도에 나오니까 홍대에서 캠필 콘셉트의 고기집을 찾는다면 검색해보길.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35-35

- 전화: 070-7623-0058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