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제품

무광 블랙 젓가락 @ 테무(TEMU)

단테(Dante) 2024. 1. 17. 12:30

테무에서 쇼핑하면서 주방 용품은 죄다 블랙으로 셋팅하면서 깔맞춤하려고 젓가락도 블랙으로 구매했다.

제품명에 유리섬유라 되어 있는데, 정말 유리섬유인지는 알 턱이 없고. 나는 색상과 디자인만 보고 샀다. 블랙 색상의 젓가락은 많이 있다. 다만 손잡이 부분에 모양이 들어간 형태가 다르거나, 손잡이 부분의 재질이 다른 경우들이 많은데, 이건 그냥 무광 블랙에 음각으로 벚꽃 무늬가 새겨져 있다. 아무 것도 없으면 좀 밋밋할 수도 있어서 이 정도는 괜찮다는 생각에 구매한 것. 근데 사서 이용해보니 좋은 점들이 있다.

첫째, 적당한 무게감. 가벼울 줄 알았는데 안에 뭐가 들어 있는지 생각보다 묵직하다. 그래서 안정감 있는 젓가락질이 가능해서 좋다. 둘째, 세척 용이. 겉면 재질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최근에 구매한 밀짚 식기 세트와 같이 세척이 용이하다. 뭐 젓가락이야 다 그렇긴 하지. 그릇류가 음식 묻어서 잘 안 닦이는 경우가 있긴 해도 말이야. 그래서 거기서 거기인 듯 하지만 색상이 무광 블랙이라 그게 맘에 들어서 구매한 건데 여러 모로 좋더라는 거.

길이는 24cm고, 가성비 좋은 거다 보니 1세트씩 하면 타산이 안 맞아서 그런지 5세트로 판매하더라. 그래도 얼마 안 해. 최근에 테무에서 구매한 제품들 중에서 가장 맘에 드는 건 죄다 주방용품이 아니었나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