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참 맘에 드는 제품이다. 이게 왜 밀짚 식기 세트라고 명명되는지 모르겠다만(밀짚하면 밀짚 모자 밖에 생각 안 나는데) 플라스틱(합성수지)인 건 확실하다만, 정확한 재질이 뭔지는 잘 모르겠네. 근데 전자렌지, 냉장고, 식기 세척기 어디든 다 사용 가능하다. 그리고 무광 블랙이라 맘에 들고, 엄청 가볍다. 깨질 염려도 없고, 잘 닦이고. 게다가 국그릇에 뜨거운 거 담아도 용기는 안 뜨거워서 좋고. 여러 모로 좋은데, 가격은 또 엄청 착해요.
문제는 환경호르몬. 식기로 만든 거다 보니 그런 거 다 검증하고 내놓겠지만, 테무에서 구매한 거다 보니 그런 부분에서는 믿음이 안 간다. 그래도 10만 개 이상 판매된 거다 보니 그냥 쓸란다. 게다가 그렇게 건강 신경쓸 거 같으면, 육식하지 말고 채식해야 하고 등 할 거 많다. 그렇게 건강 챙기다가 교통사고 나서 저 세상 가면 안 억울하겠어? ㅎ 여튼 맘에 든다. 구성품이랑 사이즈는 상세 페이지 캡쳐해서 가져왔다.
보면 밥그릇이 없는데, 나는 원래부터 집에서 국그릇에다가 밥 먹어서. 밥그릇은 넘 작아. 그리고 4개 들이 한 세트인데, 사실 나는 2개 정도만 있어도 되지만 그렇게 판매하지는 않더라고. 워낙 가성비가 좋다 보니 그렇게 해서는 배송비 문제도 있어서 그런 듯. 마치 코스트코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대용량, 묶음 판매 위주인 거랑 비슷한. 이렇게 식기 세트랑 주방 도구 세트 깔맞춤하다 보니 집에서 밥해먹고 싶네. ㅎ 요즈음 밥값 너무 비싸.
이제 수저랑 젓가락 세트만 있으면 되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