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격투기

UFC on Fox 2: 라샤드 에반스 vs 필 데이비스


이번 주말에 UFC 라이트헤비급 매치였던 라샤드 에반스와 필 데이비스 경기. 필 데이비스의 전적이 무패인지라 나름 기존 경기를 찾아서 봤는데 그리 잘 한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던 선수였다. 그에 반해 라샤드 에반스는 라이트헤비급에서는 내놓으라는 강자들과 대부분 경기를 가졌던 선수고. 유일한 패배를 안겨줬던 게 바로 료토 마치다와의 경기였고.

결국 판정승으로 이겼는데 경기 내용 보면 뭐 라샤드 에반스가 월등하다고 봐도 무리가 없을 듯 싶다. 필 데이비스는 이번 경기를 통해서 좀 더 열심히 해야할 듯. 그런데 이제 이 다음 경기가 재밌을 듯 싶다. 현재 UFC 라이트헤비급을 평정하고 있는 존 존스는 현재 상대할 사람이 딱히 없는 상태다. 유일하게 상대할 만한 사람이라고 내가 생각하는 게 바로 라샤드 에반스.

그런데 둘은 친구 사이다. 그래서 예전부터 둘이는 붙지 않겠다는 입장을 표명했었는데 이제는 붙는다는 거. 어쩔 수가 없다. 아무리 친하다고 해도 말이다. 이번에 라샤드 에반스가 이김으로써 다음에 챔피언 도전권을 따냈다. 결국 존 존스와 라샤드 에반스 친구와의 매치가 성립이 된 것. 만약에 라샤드 에반스가 쥐어 터지면서 지게 되면 둘의 사이에 금이 갈까? 많은 관중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친구에게 맞으면 기분 정말 안 좋을텐데. 다음 라이트헤비급 챔피언 매치가 재밌어질 듯.

P.S: 근데 덧글 보니 친구 사이 깨졌단다. 오래 전 일이란다. 난 몰랐을 뿐이고. 왜 깨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