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모리셔스 리조트 보고서 V. 아웃리거 리조트 ⑥ 바 블루에서 드링크 타임

모리셔스에서 첫째날 밤을 지냈던 아웃리거 리조트여서 모든 게 새로웠다. 저녁 식사 전에 드링크 타임을 가진다는 것도 첫째날이라서 그런 줄로만 알았는데 그 이후 모든 리조트에서 다 그랬었고, 대화를 하면서 2~3시간 동안 느긋하게 즐기는 저녁 식사도 마찬가지였고. 첫째날이었으니 모든 게 신선했었던 지라 아웃리거 리조트는 내게 좋은 인상으로 남은 곳이다. 그 곳에서의 드링크 타임. 우리 팸투어 일행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건 직접 자기 구미에 맞게 만들어 먹는 칵테일~



바 블루 해변쪽 바깥에 마련된 이건 칵테일을 만들기 위해 준비한 테이블이다. 한 명의 버틀러가 자신의 구미에 맞게 재료를 넣으라고 하면서 설명을 해준다. 따라서 하면 됨.


나는 술을 잘 못 먹기 때문에 알코올은 거의 안 넣었다. 칵테일에 사용했던 알코올은 럼으로 기억하는데 모르겠다. ^^; 사진 확대해서 보니까 저기 쉐이크 통 옆에 있는 게 럼인 듯. 샤마렐에서 나온 듯 하다.


그리고 테이블에 있던 안주. 아프리카의 모리셔스라는 나라에서 팸투어로 처음 본 이들과 함께 칵테일을 마시면서 이런 저런 얘기 나누던 그 때의 분위기와 느낌 아직도 생생하다. 모든 게 신선했기에 더욱더 즐거웠고, 이 시간도 언젠가는 또 추억이 되겠지 하는 생각을 했었던 때다.


별빛을 찍으려고 했으나 실패. 아직 실력이 딸리네. 쩝. ^^;


밤 해변가. 낮에는 에메랄드 바다 색깔이 멋지고, 밤에는 조명이 있어 분위기가 좋다.


저녁 시간의 바 블루. 조명 이쁘다. 낮에 볼 때는 테이블 간격이 띄엄띄엄해서 휑 하다는 느낌도 받았는데 조명 덕분인지 밤에는 괜찮아 보이네.

* * *

이제 아웃리거 리조트 소개는 하나의 글만 남았다. 드링크 타임을 끝내고 나서 메르카도 메인 레스토랑으로 이동해서 가진 저녁 식사 시간이다. 갔다 온 지 좀 되다 보니까 사진 보면서 그 때의 생각이 많이 난다. 게다가 최근에 해외를 그래도 몰아서 갔다 와서 그런지 몸이 근질거리기 시작하고 말이다. 나가고 싶어~ 나가면 되지. 이제는 혼자서 돌아다녀볼까 하는 생각도 한다는. 아들 녀석이 좀 더 크면 아들이랑 같이 다니면 되고. 어디로 갈까? 부담없이 가까운 데나 나갔다 올까?


제작지원: 허니문 전문 여행사 (주)여행가자고 (http://tourgajago.com)






+ 모리셔스 여행에 대한 더 읽을 거리 → 콘셉트 있는 여행, 모리셔스편
+ 모리셔스 리조트 보고서만 보기 → 모리셔스 리조트 보고서
+ 이 글은 블로그의 기본 저작권과 달리 동의없이 어떠한 경우에도 재사용 불허합니다.
+ 해외 여행 관련된 콘텐츠에 대해서 몇 마디 ←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