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모리셔스 리조트 보고서 VII. 르뚜소락 리조트 ⑤ 리노베이션된 주니어 스위트(Junior Suite)

르뚜소락 리조트의 마지막 편은 주니어 스위트 객실 소개다. 이 글을 끝으로 모리셔스 리조트 보고서는 당분간 중단한다. 언제 다시 재개할 지는 아무도 몰라. 내 맘이야~ ㅋㅋ 푸켓도 남았고, 코사무이도 남았고, 홍콩도 남았고, 모리셔스도 남았는데. 게다가 이것 저것 올릴 글들도 엄청 많고. 나 요즈음 맥 관련된 글만 올리고 시포~ 나는 솔직히 하루 종일 글만 적고 살아도 하루가 모자라다. 욕심이 너무 많은 건지 쩝. 여튼 디럭스 객실과 달리 주니어 스위트는 분위기가 산뜻하고 화사한 편이다. 근데 주니어 스위트 객실을 보면 어디서 많이 본 객실 느낌이라는 생각이 들어. 바로 롱비치 리조트.



그럴 수 밖에 없는 게 롱비치 리조트나 르뚜소락 리조트나 다 선 리조트 그룹 소속이고, 둘 다 5성급이니까. 그래도 선 리조트 내에서는 르뚜소락 리조트가 가장 최고급 리조트임에는 틀림없다. 이는 이미 르뚜소락 리조트 브랜드 소개하면서 언급했던 바이고. 그러나 객실에서는 그리 큰 차이가 나지는 않는다. 내가 르뚜소락 리조트에 있는 로얄 스위트를 못 봐서 그런지는 몰라도 말이지. 자 그럼 주니어 스위트 객실에 대한 소개다.



주니어 스위트

Junior Suite



내가 본 객실은 221호.


① Entrance



입구 바로 앞에 있던 테이블.



나무 상자 안에는 캡슐 커피와 티, 컵받침, 스푼 등이 들어 있었다.



세트로 마련해 놓은 더츠(DutZ) 제품. 네델란드제다. 색상 또한 네델란드랑 어울리는 색이네. 축구 때문에 네델란드 하면 주황색이 잘 어울린다는 생각부터 들어. 


② Bedroom



입구 쪽 테이블에서 서서 찍은 침실 전경. 디럭스 객실과 느낌이 다르지? 이게 리노베이션된 객실 느낌이다. 디럭스도 이런 분위기로 바뀔 듯. 내년에.



침실에 있는 TV는 벽걸이형. 근데 침대에서 보기는 불편하게 되어 있다. 크지도 않은 TV가 왼쪽 벽에 붙어 있으니. 소파에 앉아서 보라는 얘기인 듯.



여기 말이다. 소파가 1인용이네. 그래도 푹신하긴 하겠다. 허니문 가는 거라면 둘이 딱 달라붙어서 사용해도 사용할 수는 있을 듯. ^^;



발코니쪽에서 바라본 침대.


③ Bathroom



이건 욕실 전경이다. 욕조가 이런 식으로 되어 있는 건 트렌드? 개인적으로 이런 욕조가 더 이쁘긴 하지만 이런 욕조는 크지가 않다는 단점이 있다. 뭐 그래도 지금껏 내가 모리셔스에서 둘러본 객실들 욕조가 큰 경우는 못 봤으니 어차피 크지 않을 거라면 이런 식이 더 이쁘지 않겠냐고.



이건 화장실. 변기 아랫 부분이 뻥 비어 있는 게 좀 무게가 나가는 사람이 급하다가 철퍼덕 앉으면 부러지지나 않을까 싶었다는.



세면대. 세면대는 쏘~ 쏘~



이건 드레싱 룸. 보통 붙박이장 같은 걸로 되어 있는데 그렇지 않아서 그런지 넓어보인다.



욕실과 침실 사이에는 책상 겸용 테이블이 놓여져 있다. 세인트 레지스도 이러했지. 물론 느낌은 많이 다르지만.


④ Balcony



이건 발코니. 



여기서도 바다를 바로 볼 수 있다는.


* * *


주니어 스위트는 히비스쿠스 비치(Hibiscus Beach)에 31개, 프랑기파니 비치(Frangipani Beach)에 92개 있다. 꽤나 많은 수의 객실을 가진 카테고리라는. 근데 홈페이지에 보면 도대체 뭐가 맞는 건지 모르곘다. 히비스쿠스 비치에 31개 있다고 하면서 킹사이즈 베드 객실이 18개, 퀸사이즈 베드 객실이 14개 있단다. 헐~ 31개야? 32개야? 난 이런 거 보면 엄청 짜증나거든. 이런 건 적다보면 이거 이상하다는 생각이 안 드나? 그냥 긁어서 붙여넣기한 거? 쩝. 


아 그리고 르뚜소락 리조트에 관심이 있는 내 블로그 방문자가 있어서 자료를 빌어 설명하자면, 허니무너들에게는 바렌즈에서 로맨틱 디너를 제공하고(4박 이상) 지방시 스파를 1회 제공한단다. 근데 지방시 스파 1회 제공은 주니어 스위트 객실 이상의 카테고리 이용시에 해당한다는. 참고하길 바란다. 이런 자료들이 있어서 공개 안 하는 이유가 이런 프로모션은 언제고 바뀔 수 있는 변동성 때문이다. 한번 글을 적어두면 바꾸지 않을 건데, 변할 만한 사항은 안 적는 게 낫지. 그래도 관심 방문자가 있기에 언급한 거다. 뭐든 관심을 보이면 더 잘 하게 되어 있어~ ^^;



제작지원: 허니문 전문 여행사 (주)여행가자고 (http://tourgajago.com)


+ 모리셔스 여행에 대한 더 읽을 거리 → 콘셉트 있는 여행, 모리셔스편
+ 모리셔스 리조트 보고서만 보기 → 모리셔스 리조트 보고서
+ 이 글은 블로그의 기본 저작권과 달리 동의없이 어떠한 경우에도 재사용 불허합니다.
+ 해외 여행 관련된 콘텐츠에 대해서 몇 마디 ←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