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제품

이케아 수납박스 KASSETT CD Box: 이케아의 아이디어 돋보이는 수납박스(602.243.23)

이건 나 이외의 회사 직원들한테 주려고 산 수납박스다. 책상 바꾸려고 생각하다 보니 책상 위에 너저분한 것들이 눈에 들어와 수납박스 있어야겠다 해서 산 거다. 서랍장은 있는데 서랍장은 대부분 텅텅 비어 있고 말이지. 그래서 서랍장도 아예 없애버렸다. 대신 이케아 수납박스 2개씩 주고. 이 이케아 수납박스는 CD 보관함 용도로 제작된 거 같은데 뭘로 사용하든 수납만 잘 하면 되지. 디자인이 괜찮아서 샀다.


이게 제품이다. 처음에 매장에서 봤을 떄, 내가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본 거랑 다른 제품인 줄 알았다. 이건 높이가 낮은 납작한 수납박스인 줄 알았다는 것. 그래서 모양 설명하면서 매장 직원한테 물어봤더니 이걸 조립하면 그렇게 된다는 거다. 헐~ 수납박스도 조립해야 하는 거였어? 위 사진의제품을 개봉해서 보면 조립하는 방법 나와 있는데 조립하면 수납박스 두 개 나온다. 난 하나만 들어있는 줄 았았더니 그게 아니더라고.


왼쪽에 있는 새제품을 조립하면 오른쪽에 있는 수납박스 두 개 나온다는 거. 신기~


근데 나중에 개봉하고 조립하면서 알았다. 종이 재질이란 걸 말이다. 헐~ 몰랐심. 종이 재질이지만 마감을 쇠로 해서 수납박스 역할을 충분히 할 수도 있고 테두리를 쇠로 마감해서 꽤 디자인도 멋지다. 종이 재질이라는 거 때문에 좀 싸구려 틱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했지만 뭐. 이미 많이 사둔 걸 어찌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