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차를 끌고 다닐 때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백팩을 갖고 다닌다. 들고 다니는 경우가 별로 없으니까 말이다. 여기에는 캐논 7D, 삼성 시리즈 9을 비롯하여 LG XN1 mini 외장하드, SK 스마트 빔와 같은 디지털 기기 뿐만 아니라 CK 이터너티 포 맨과 같은 화장품까지 내가 이동해서 일을 한다거나 생활하는 데에 최소한의 것들은 다 있다. 향수까지 있네(사은품으로 받은 작은 휴대용 향수지만). 근데 한 가지 문제는 디지털 기기가 많다보니 전원 케이블을 비롯하여 연결 케이블이 많다는 거다. 그러다 보니 케이블 꺼낼 때 케이블이 서로 엉키기도 하거니와 다른 것들과 섞여서 정리가 잘 안 되는 게 문제. 그래서 샀다. 산와 AC 어댑터 파우치.
산와 AC 어댑터 파우치
이거 우연히 발견한 거다. 목욕 파우치 하나 사려고 검색하다 보니 걸리더라고. 일본 제품인데 가격은 싸다. AC 어댑터 파우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사이즈가 된다. 그렇다고 엄청 길거나 그런 건 아니고, 필통보다는 좀 긴? AC 어댑터가 넉넉히 들어가야 되니까.
내 삼성 시리즈 9 노트북 AC 어댑터다. 케이블 시작 부위가 까졌다. 이래서 파우치가 필요한 거라니까.
파우치에 넣으니까 깔끔하게 정리가 된다. 이 외에도 외장하드 연결하는 USB 3.0 케이블을 비롯하여, 스마트폰 연결 케이블, SK 스마트 빔 연결 케이블 등등 다 여기에 넣고 다닌다. 깔끔하게 정리가 되더라고. 정말 잘 산 거 같다.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가 되니까 이 참에 화장품 파우치도 사야겠다는 생각이... 예전에 렉서스 GS 런칭쇼에서 받아온 기념품 중에 불가리 화장품 파우치가 있었는데 아쉽. 가방을 들고 다니는 여자들의 경우에는 파우치가 필수품이겠다는 게 이해가 되더라고. 그거 그 당시 사귀던 여자 줘버렸는데 지금 필요하다 보니 아쉽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