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올림픽 영상은 네이버가 아닌 다음에서

#0
역시나. 그럴 거라 생각했다. 올림픽. 광고 벌이 수단. 인터넷이라는 매체 특성을 이용해 경기 죽 보여주고 경기 사이 사이에 광고를 넣는 것도 아니고, 하이라이트 영상 짤막하게 끊어서 보여주면서 광고 15초 무조건 보게 만들어? 진짜 우리나라 최고의 포털이라는 게 이따구다. 진짜 네이버는 쓰레기 마인드인 듯.

#1
외국에 나가면 한국인을 조심하라는 얘기를 듣곤 한다. 한국인들 등쳐먹는 거는 한국인이라고. 주가는 계속 올려야되지. 돈 벌 구멍은 없지 그러니까 그러는 것도 있겠지만, 글로벌하게 뭔가를 하고 싶어도 쉽지는 않지(내가 볼 때는 머리가 딸리지. 왜냐 지네들이 다 하려고 하니까). 국내는 등쳐먹기 쉬우니 이러는 거거든. 그런 마인드로 아무리 글로벌한 뭔가를 해봐라. 구글처럼 되나. 그냥 네이버는 동네 깡패 정도 수준. 아니. 깡패도 아니다. 양아치. 딱 동네 양아치.

#2
자본주의에서 범인은 돈을 취하는 자다. 딱 보면 네이버가 그렇다. 전략이나 정책. 네이버의 입장에서 득이 되는 게 무엇인지를 생각하면 된다. 그러면 얘네들이 왜 이러나 알 수가 있다. 물론 돈을 취하는 게 나쁜 건 아니지. 그리고 취할 수 있으면 취하는 게 맞고. 그러나 네이버는 결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게 이런 것만 봐도 그렇잖아. 아니 5초면 내가 그래도 이해를 해. 15초. 에라이. 퉤! 퉤! 퉤!

#3
혹시나 해서 다음에 가봤더니. 다음은 광고 영상 없다. 올림픽 영상 보고 싶으면 네이버가 아닌 다음을 이용하길. 주소는 다음과 같다. 딱 올림픽에 관련된 내용만 나오니 보기도 편해.

http://sports.media.daum.net/sports/og/rio

#4
실시간 방송은 구글에서 보니까 SBS로 연결되네.

http://play.sbs.co.kr/onair/pc/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