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웰터급 선수인 마이클 페이지(Michael Page)는 현재 UFC에서 뛰는 선수는 아니다. 벨라토르(Bellator)라는 단체에서 뛰고 있는데, 아마도 UFC로 넘어오지 않을까 싶다. 벨라토르 내의 웰터급 선수들과의 경기를 보면 기량 차이가 너무 많이 난다. 큰 물에서 놀아야할 인재인 듯.
#1
Highlights
하이라이트다 보니 이것만 보고 이 선수 대단하다 그렇게 생각할 필욘 없다. 그러나 현재 11전 전승에 7KO, 3서브미션승, 1판정승이다. 게다가 11전 중에 9전을 1라운드에서 피니쉬시켰다. 물론 현재 가장 큰 무대인 UFC에서는 강한 선수들이 있으니 붙어봐야 알겠지만, 충분히 좋은 모습 보여줄 수 있는 선수.
- 상당히 민첩하다.
- 타격 센스가 보통이 아니다.
- 동체 시력도 상당히 좋은 듯.
- 킥 능력도 상당히 좋다.(킥복싱 베이스)
- 신체 조건도 좋다.(키도 크고, 리치도 길고)
- 자신감이 넘친다.(딱 치고 난 다음에 가만히 있는 다는 건 그만큼 자신의 타격에 대해서 잘 알고 있다는 얘기)
UFC에 들어오면 아마 2전 정도 치르고(그 2전이 상당히 임팩트가 있다면) 도전자 결정전을 갖게 되지 않을까 싶다.
잘 보고갑니다~
킥은 태권도 베이스라고 하네요~
그러게요. 킥은 태권도입니다.
태권도 베이스 아닙니다 중국무술이라고 했습니다
배운건지 그냥 영감을 받은건지는 모르지만 마이클 페이지 본인피셜
혹시 본인이 얘기한 영상이나 인터뷰 글이 어딨는지 아시나요? 태권도 베이스라는 얘기를 듣기는 했는데, 확실치가 않아서 명시하지 않았던 거거든요.
삼촌이 류가권 관장 아버지도 류가권 익히셨고 류가권은 실전용이 아니구요 페이지는 태권도영국 국대유망주였네요 가라데등 다양한 마샬아츠가 베이스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