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소나 돼지가 지겨울 때 @ 한가네 숯불닭갈비 라페스타점

고기를 먹어야 든든하겠지만 희한하게도 이 날은 돼지도 싫어, 소도 싫어 그런 날이었다. 그렇게 돌아다니는데 숯불닭갈비? 언제부터 여기 생겼는지 모르겠지만 최근인 듯. 그냥 닭갈비도 아니고 숯불닭갈비라길래 여기 괜찮겠다 해서 들어갔지. 근데 여기 추천할 만하다. 첫째, 가성비 좋다. 아무래도 닭이다 보니. 소나 돼지에 비해서 저렴하다. 둘째, 닭 특수부위 졸 맛있다. 그래서 추천.

(좌) 닭안창살 (우) 닭갈비

우린 양념 닭갈비 2인분 시켰거든? 1인분에 220g 이길래 2인분이면 되겠다 했지. 근데 양념 닭갈비 말고 다른 부위가 나오네. 닭 특수부위라고 맛보라고 주는 서비스란다. 닭 특수부위하면 닭목살 먹어본 적 있지. 맛있어. 근데 닭안창살이라고? 안창살? 닭에? 일단 맛봤는데 맛.있.다. 돼지도 그렇더니 닭도 특수부위가 맛나네. 안창살 다 먹고 양념 닭갈비 먹는데, 양념 닭갈비가 덜 맛있다고 느낄 정도. 담에는 닭안창살 먹으러 가봐야겠다. 근데 닭안창살은 닭갈비에 비해 양도 적고(180g) 가격도 좀 비싸다. 그러나 비싸봤자 닭이니 소나 돼지에 비해선 저렴한 편.


여기 가게 된다면 닭안창살 추천한다. 닭목살 못 먹어봤다면 그것도 추천하고. 닭목살은 여러 번 먹어봐서 그 맛을 안다. 닭같지가 않을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