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는 확률을 계산하지만, 승부사는 천재의 판단을 읽는다.

K-1 DREAM 5: 마크 헌트 vs 알리스타 오브레임 본문

스포츠/격투기

K-1 DREAM 5: 마크 헌트 vs 알리스타 오브레임

합리적인 風林火山 2008.07.23 02:54


알리스타 오브레임 기량이 있는 선수임에는 틀림없다. 또 그만큼 약점도 있는 선수긴 하다.
그래서 이길 것 같지 않은 상대를 이길 때도 있지만 질 때는 아주 힘도 못 쓰고 지는 경우도 많다.
개인적으로 이 선수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왠지 모르게 정이 안 간다.
(그래도 알리스타 오브레임 여자 친구는 굳~ ^^)

개인적으로 마크 헌트라는 선수를 참 좋아한다. 경기 그 자체를 즐기는 선수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런지 마크 헌트 선수가 되도록이면 이겼으면 했는데...

아무래도 MMA의 문턱은 높나 보다.
그라운딩 기술을 연마하지 않은 시간들을 따라잡기에는 아무래도 쉽지 않은 듯 하다.
최근에 K-1의 입식 타격기와 종합 격투기 무대에 섰던 마크 헌트. 둘 다 패했다.
그래도 경기의 결과보다는 꾸준히 도전하기를 바란다. 그게 팬으로서의 바램이다.
4 Comments
  • Favicon of http://agony00.tistory.com BlogIcon 까칠맨 2008.07.23 15:28 여자친구는 최강이죠 ^^ 초기 형하고 같이 나온게 특이했는데..지금은 몸을 정말 많이 키운 것 같습니다. 실력도 늘어난 것 같구요...
    헌트는 종합에서는 하마도 한계를 느낄 겁니다. 스탠딩으로만 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
    본인의 신체적 한계인 유연성이라는 부분이 해결이 안된다면
    계속 반쪽 선수가 되지 않을까 하는....ㅡ,.ㅡ
    예전 실바와 프라이드에서 붙었을 때의 엉덩이 파운딩이 인상 깊은...풉...
  • Favicon of https://lsk.pe.kr BlogIcon 합리적인 風林火山 2008.07.23 17:23 신고 ㅋㅋㅋ 엉덩이 파운딩 기억합니다. 자신의 무게를 이용해서 깔아뭉개는... 그 때의 반덜레이 실바의 표정 또한 가관이었죠. 알리스타 오브레임. 몸은 좋죠. 운동해서 키웠다기 보다는 웨이트를 많이 한 듯한 몸입니다.
  • 마크아트 2008.07.27 13:27 암바로 끝내버리네요 ㅠㅠ 헌트가 솔직히 이길수 잇엇을텐데요...아쉽네요
  • Favicon of https://lsk.pe.kr BlogIcon 합리적인 風林火山 2008.07.27 13:51 신고 저 또한 알리스타 오브레임보다는 헌트를 좋아하는 편이라 그랬으면 하고 바랬지요. ^^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