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는 알고리즘 검색이나 편집 검색이라고도 알려진 고성능의 기본 검색 결과
둘째는 유료 검색 광고 네트워크의 필요성
셋째는 자체 트래픽
두번째 요소인 유료 검색 광고 네트워크는 오버추어와 구글은 자사가 보유하고 있고,
MSN과 야후는 오버추어에 아웃소싱하여 해결한다.
오버추어는 위 세 요소중 두번째 요소만 갖고 있고,
MSN과 야후는 세번째 요소만 갖고 있지만,
구글은 위 세가지 요소 모두 갖고 있다.
둘째는 유료 검색 광고 네트워크의 필요성
셋째는 자체 트래픽
두번째 요소인 유료 검색 광고 네트워크는 오버추어와 구글은 자사가 보유하고 있고,
MSN과 야후는 오버추어에 아웃소싱하여 해결한다.
오버추어는 위 세 요소중 두번째 요소만 갖고 있고,
MSN과 야후는 세번째 요소만 갖고 있지만,
구글은 위 세가지 요소 모두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