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제품

이케아 의자 JEFF Folding Chair: 싸고 튼튼해서 가성비 좋은 접이식 의자 (801.621.78)

이케아 매장 가보면 의자 종류 무척이나 많다. 인터넷 검색을 해봐도 알 듯. 비슷한 듯 보여도 가격이 천차만별이던데 내가 산 이케아 의자 JEFF Folidng Chair는 가성비가 좋긴 하지만 단점도 있는 의자다. 아. 이 의자는 폴딩형이라 사무용 의자로 쓰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의자다.


생긴 건 요렇게 생겼다. 부실한 듯 보여도 생각보다 튼튼하다. 아이컴퍼니 매장에서 이런 폴딩형 의자 여러 개를 봤는데, 다른 것들에 비해서도 튼튼한 편이다. 그런데 오히려 가격은 이게 제일 저렴해. 그래서 가성비 좋다고 하는 거고.


폴딩 상태에서 펼치면 의자 뒤쪽 부분에 후크 같은 게 있어서 딱 걸리게 되어 있다.


접으면 이렇게 되는데 공간 그리 차지하지 않아서 좋다. 그 때문에 산 거지만. 근데 한 가지 단점이 뭐냐면 폴딩하기가 쉽지 않다는 거다. 보통 이런 접이식 의자의 경우 의자를 들거나 하면 알아서 접히거나 쉽게 접히도록 되어 있는데 이건 그렇지 않다. 이해가 안 가지? 직접 해보면 알 거여~ 그만큼 튼튼해서 좋은 장점을 가진 반면 이런 단점도 있다는 거. 그래도 가성비 좋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