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제품

이케아 서류정리함 KASSETT Magazine File: 파일도 이케아에선 조립이네 (102.144.30)


이번에 이케아 제품 많이 사면서 샀던 서류정리함. 서류정리함도 종류가 여러 갠데 이건 다른 데서도 많이 볼 수 있었던 파일이다. 이케아 매장 가서 느낀 게, 가격도 명시가 안 되어 있지만(걔네들 말로는 환율에 따라 가격이 변한다고 하는데 수입원가에 비해 환율이 떨어지면 가격도 다운된다는 얘기라고 들리지는 않는다.) 이게 어디에 사용하는 제품인지를 잘 모르는 경우가 종종 있다는 거다. 물론 샘플 제품을 앞에다가 두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미개봉 제품을 보면 위와 같이 일러스트 되어 있는 걸 보고 아~ 이거? 하면서 알게 되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더라는.


내가 쓰는 것이라 블랙으로 샀다. 난 화이트보다 블랙이 좋아~ 왜? 마음이 블랙이라. ㅋㅋ 이건 이케아 수납박스 KASSETT CD Box에 비해서 단단하고 좋다. 재질이야 두꺼운 종이로 똑같긴 하지만 왠지 모르게 KASSETT CD Box는 다소 허접한 구석이 없지 않아 있거든. 이건 그래도 모서리 부분도 각이 잡히는 게 괜찮네. 블랙이라서 그렇게 보이는 건가? ^^; 아 이건 제품 하나당 두 개씩 들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