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마트 빔은 삼각대에 장착할 수가 없다. 그래서 전용 클립에 끼워서 장착해야 하는데 이게 두 가지 종류가 있더라고. 하나는 SK 스마트 빔 전용 클립이고, 다른 하나는 SK 스마트 빔 전용 삼각대에 있는 클립이고. 결론적으로 얘기하자면, SK 스마트 빔 전용 삼각대에 있는 클립보다는 지금 보는 SK 스마트 빔 전용 클립이 훨씬 낫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SK 스마트 빔 전용 삼각대는 추천하지 않는다. 별로 효용성이 없다. 전용이라 SK 스마트 빔에만 최적화되어 있어서 말이다. 그냥 고릴라 삼각대 쓰는 게 훨씬 낫다는 얘기.
이건 SK 스마트 빔 구매하면 기본 구성품에 포함된 게 아니라 별도 구매해야 하는 거다. 나름 제품 구성을 어떻게 해야 가장 수익이 많이 날까 고민한 듯한 느낌? 구성품들 보면 이해가 안 가~ 이거 누가 그렇게 구성했는지 모르겠지만 잔머리에 싼 티 나는 느낌이 팍팍~ 여튼 그래도 아 SK 스마트 빔 전용 클립 제품은 좋아. 이건 SK 스마트 빔 구매한다면 꼭 사는 게 좋을 듯 싶다.
클립은 접으면 이렇다. 그래서 휴대하기도 편하고 말이다.
SK 스마트 빔을 장착했을 때의 모습이다. 지금 보면 SK 스마트 빔 젤리 케이스 벗기고 장착한 거다. 설명에는 SK 스마트 빔 전용 클립에 장착 시에는 젤리 케이스를 벗기고 해야 한다고 되어 있어서 말이다.
근데 안 벗기고 해도 되거든요? 누가 그렇게 적어놨어. 아~ 난 이런 식으로 제품 팔아먹는 새끼들 정말 싫어해. 되는데 왜 안 된다는 거여? 여튼 된다. 매번 젤리 케이스 벗기고 할 필요 없다. 이게 2013년형 제품이라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다. 내가 산 2013년형 SK 스마트 빔 전용 클립은 젤리 케이스 벗기지 않고도 장착 가능하다! 난 이 전용 클립을 어떻게 활용하느냐면 꼭 삼각대에 장착하기 위해서 뿐만 아니라 SK 스마트 빔 들고 다닐 때 장착해서 들고 다닌다. 왜냐면 SK 스마트 빔에서 가장 중요한 부위가 어디? 바로 빔이 나오는 부위기 때문이다.
바로 이 부위 말이다. 기스라도 나면 어떻게? SK 스마트 빔을 이용해서 영화 볼 때 기스난 부위가 거슬릴 거 아니냐고.
그래서 이렇게 빔 나오는 곳을 바닥쪽으로 해서 항상 SK 스마트 빔 전용 클립 끼워넣고 들고 다닌다. 뭐 주머니에 들고 다니는 건 아니고, 가방에 넣고 다닐 때 이렇게 넣는다는 거. 이런 용도로 활용한다고 해도 SK 스마트 빔 전용 클립은 꼭 사두는 게 좋을 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