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제품

비욘드(BEYOND) 바이탈라이징 바디 워시: 친구 따라 갔다가 기념품으로 받은 제품

부산에 내려갔을 때면 항상 들리는 곳이 있다. 친구 장훈이가 운영하는 여행사 사무실. 거기에 있는데 갑자기 장훈이가 뷔페나 먹으러 가잔다. 그냥 뷔페를 먹으러 간 건 아니었고, 몰디브 지역 여행상품 설명회에 가는 거였는데, 거기서 뷔페를 준다는 거다. 그래서 따라갔다. 가서 기념품 나눠주대? 그래서 하나 받아왔는데 그게 비욘드 바이탈라이징 바디 워시더라. 나는 비욘드라는 브랜드가 있는지조차 몰랐다. 근데 이거 국내 브랜드였어?


좀 특이하다 싶은 게 펄이 들어가 있다. 그래서 그런지 색상이 고와보이더라고.

 

디자인도 괜찮고 잘 만든 듯. 실제 샤워할 때 사용해봤는데 상큼한 냄새도 나고 좋더라고. 뭐랄까 그런 게 있는 거 같다. 100% 천연이라고 하는 제품들 대부분 100% 천연이라고 할 수는 없는데 진짜 100% 천연 제품의 경우에는 건강에는 좋을 지 몰라도 오감 만족을 못 시키는 거 같다. 샤워를 하더라도 매끈한 촉감, 풍성한 거품이 주는 시각적 즐거움, 코 끝에 전해지는 향긋한 냄새. 이런 것들이 어우러져서 샤워가 한층 즐거워지는 게 아닐까 싶다는 거. 여튼 제품 괜찮네. 맘에 들어. 앞으로 종종 이용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