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드래프트 데이: 미식 축구 신인 선발 과정을 흥미 진진하게 그린 영화


나의 3,406번째 영화. 우리나라에서는 그닥 인기 없지만 미국에서는 열광하는 미식 축구의 신인 선발 과정을 다룬 영화인데 미식 축구 신인 선발 과정 자체가 매우 흥미진진해서 재밌게 봤다. <드래프트 데이> 보고 미식 축구 신인 선발 과정 처음 알았다는. 보통 스포츠 드라마와 같은 경우는 감동 스토리인 경우가 많아서 <드래프트 데이> 또한 그런 류의 영화인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는. 스포츠 비즈니스 영화다. 최근 시즌3로 다시 찾아온 지니어스 게임과 같은 걸 좋아하면 이 영화도 재밌게 볼 수 있을 듯. 개인 평점은 8점.



슈퍼볼 광고 비용


슈퍼볼이라고 함은 한국 야구에서 한국 시리즈와도 같다. 그 해의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경기인데, 한국 시리즈와 달리 단판으로 끝난다. 이 경기의 미국 시청률이 40%를 웃돌기 때문에 슈퍼볼 경기의 광고 또한 비용이 만만찮다. 30초 광고가 43억이라는. 1초에 뭐 1억 4천만원 정도 된다고. 아래는 현대자동차 뉴 제네시스의 슈퍼볼 광고 영상이다.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