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보지 못했던 미드인 <안투라지>를 영화로 만들었다. 오호~ 찾아보니 시즌8로 종료된 미드더라는. 난 왜 몰랐지? 영화는 내가 찾아서 보지만 미드는 추천받거나 많이 가려서 보는 편이라 그런 듯. 이게 어느 정도 흥행한 미드인지는 모르겠지만 CJ에서 판권을 수입해서 한국판 안투라지를 만든다고 하니 꽤나 재미있는 미드였던 모양이다. 그러니까 또 영화로 만든 거 아니겠냐고. 이렇게 흥행한 미드를 영화로 만들게 되면 기존 미드 팬들이 관객으로 흡수가 되니까 조금은 리스크가 줄어들지 않겠냐는 생각인데, 이런 사례가 있었나? 종영된 미드를 영화로 만든 사례 말이다. 아... 있을 수는 있겠구나. 예전부터 TV 시리즈물이 없었던 건 아니니까. 여튼 최근 미드를 이렇게 만든 건 처음 보는 듯 해서 말이다.
주연 배우들을 보니 마크 월버그, 론다 로우지, 빌리 밥 손튼 정도가 눈에 띈다. 마크 월버그는 미드에 나오지 않았었고, 론다 로우지는 현 UFC 여성 밴텀급 챔피언이니 당연히 미드에 안 나왔을 거고. 그렇다면 좀 설정이 다른 건가? 미드를 안 봤다 보니 알 수가 없네 그려. 그래도 영화에서 주/조연에 나오는 배우들 중에 미드에 나온 배우들이 많이 있는 걸 보면 기존 미드 스토리를 그대로 갖고 오되 새로운 스토리를 가미한 듯 보인다. 그리고 론다 로우지. 2월 28일 그러니까 한국 시간으로는 3월 1일 캣 진가노와 방어전이 있는데, 글쎄. 개인적으로 론다 로우지를 그닥 좋아하지는 않지만 실력이 좋다 보니 질 거 같지는 않네. UFC 은퇴하고 영화배우로 나설 거라니까 연기 얼마나 잘 하나 봐야할 듯.
미드 팬이라면 아마 놓치고 싶지 않은 영화가 아닐까 싶지만 미국 개봉일은 6월 5일인데 국내 개봉일은 미정이다. 내 생각에는 개봉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말이다. 6월에는 <쥬라기 공원>이 개봉 예정이라 흥행하기 쉽지 않을 듯 싶어서... 혹시 미드 본 사람 있으면 괜찮은 미드인지 알려줬음 한다. 추천할 만한 미드라면 찾아서 보구로.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