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부스 마지막 차량이다. 사진 찍은 거 그냥 죄다 올리다 보니 그냥 정리 겸 해서 올리는 거다. 벤츠는 이걸로 끝. 다음은 삼성 콘셉트 카로 넘어간다. 한 때 E쿱을 사려고 했었다. 디자인 참 맘에 들어서 말이다. 그러나 안 샀던 이유는? 좀 있다 얘기하기로 하고 여기에 올린 사진은 E클래스 카브리올레. 뚜껑 열리는 차량인데, E쿱 사려고 했을 때 고려 안 했던 건 아니지만, 중고차 값이 제 값 안 나온단다. 뭐 사실 나는 뭘 살 때 중고로 파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고려할 필요가 없는 거였지만 오픈카가 그렇다고 하더라. 게다가 속도를 내면 소음도 생기고. 그래서 패스.
디자인은 참 잘 빠졌다. 근데 남자가 타고 다니기보단 여자가 타고 다니는 게 더 어울리는 듯. 차가 이쁘다 보니.
내가 안 산 이유는 이거다. 실내. 이거 나오고 난 다음에 얼마 안 되서 C클래스 풀체인지 되었는데, C클래스 내부를 보니까 E클래스도 조만간 바뀌겠구나 싶었지. 그게 2년 전이여. ㅋㅋ 실내가 좀 투박하잖아? 난 이런 스타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말이다. 풀체인지된 C클래스 내부를 안 봤으면 모르겠는데, 보고 나니 못 사겠더라고. E쿱이랑 E카브리가 C클래스 기반으로 만들어진 거라서 곧 바뀌겠거니 했지. 1년 정도 지나면 그럴 거라 생각했다.
그러나 지금은 그렇게 바뀌어도 사고 싶은 마음이 없다. 내 오공이 연비 나쁘지 않겠다, 잔고장 없겠다, 유지비 얼마 안 되겠다. 그냥 계속 끌고 다니다가 바꿀 때 포르쉐로 간다. 뭐 그런 생각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