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제품

리바이스 LH523-0024: 럭셔리헤르티지 레귤러핏, 오픈 마켓이 싸구나~


청바지나 하나 사려고 어제 리바이스 매장에 갔다. 몇 가지 제품들을 놓고서 비교를 했는데 가격 차이가 있었다면 고민을 더 했을 듯. 난 가격이 싸다고 선호하는 게 아니라 가격이 비싸야 더 땡긴다. ^^ 그러나 내가 비교한 세 가지 제품들은 가격이 똑같아서 가격은 별로 신경을 쓰지 않고 디자인만 봤다.


세 제품 모두 두 번씩 입어보면서 비교해보고 결국 고른 게 LH523-0024. 리바이스 모델명이 뭔지 난 관심 없었다. 그냥 탭 제거하다가 알게되었을 뿐. 그렇게 알게 되다 보니 혹시나 하는 생각에 인터넷을 뒤적거려봤다. 갑자기 짜증이 난다. 정상가 188,000원짜리 진인데 매장에서 난 10% DC해서 169,200원에 사서 좋아라 했건만 11번가에서 127,840원에 판매되고 있다.


옷은 그래도 입어보고 구매해야 하니까 다음부터는 매장에서 옷 입어보면서 모델명 확인하고 아이폰으로 검색한 후에 오픈마켓으로 구매하든지 해야겠다. 같은 제품 비싸게 주고 사면 난 왜 그리도 기분이 안 좋은지. 리바이스 매장에서 이것만 산 것도 아닌데... 다른 제품도 오픈마켓이 더 싸다. 오픈마켓이 싼 게 당연하지만 왜 이리 기분 꿀꿀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