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제품

DIESEL BLOGE CINTURA 00S2ZQ: 빈티지한 디젤 소가죽 벨트


산 지 좀 되는(1달은 넘었고, 2달?) 디젤 소가죽 벨트다. 모델명은 BLOGE 00S2ZQ. 이건 충동 구매했다. 충동 구매라 해도 원래 그냥 좋아서 산 게 아니라 필요한 버킷 리스트에 있던 거다. 좀 캐쥬얼한 벨트가 필요했거든. 그래서 산 거다. 안 그랬으면 난 충동 구매 안 해. 돈은 내 손에 있을 때 내 돈이거든.


바코드 붙은 딱지. 여기에 모델명은 BLOGE CINTURA라고 되어 있다.


재질은 소가죽이다.


앞쪽에 양각으로 새겨진 그림은 디젤 가죽 팔찌에도 새겨져 있던 거랑 똑같은 거다. 플레이트가 매우 빈티지하다.


안쪽에는 멋지게 글씨가 새겨져 있다. 여긴 금색.


여긴 은색. 이것도 안쪽이다. 바깥쪽이 아니라. 여기에 적힌 모델명은 BLOGE 00S2ZQ.


구멍은 넉넉히 있다. 돌체앤가바나 벨트의 경우에는 구멍 하나 뚫었는데 이건 그럴 필요 읍써~


* * *

소가죽이라고 해도 다른 걸 많이 안 섞은 모양이다. 그래서 빳빳하기보다는 좀 흐물렁거린다. 근데 오히려 이게 더 나은 듯. 질감도 괜찮고 말이다. 가만히 보면 나는 벨트 같은 경우는 그리 튀는 거는 안 갖고 있는 듯 하다. 담에는 좀 튀는 걸로 하나 장만해야겠다. 크롬하츠? 응? 난 크롬하츠 안 사. 넘 비싸. 그 정도의 돈을 주고 내가 얻는 가치가 나에게는 좀 모자라더라고. 크롬하츠 살 바에는 다른 거 여러 개 사는 게 훨씬 낫다고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