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신작 미리보기] 멀레퍼선트: 마녀로 분한 안젤리나 졸리, 동화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영화화


누군가 했는데 안젤리나 졸리였다. 영화 제목인 멀러퍼선트는 월트 디즈니사의 동화인 '잠자는 숲속의 공주'에서 나오는 마녀란다. 그럼 잠자는 숲속의 공주는? 오로라 공주 역은 다코타 패닝의 동생 엘르 패닝이 맡았다. 개봉 시에 IMAX 3D로 개봉하지 않을까 싶다.(예고편 보면서 <아바타>가 떠오르더라) 개인적으로 이런 동화적 스토리는 그닥 좋아하지는 않는 편이라 볼까 말까는 그 때 봐야 알 듯. 볼 영화 없으면 보고, 있으면 안 보고. 지금처럼 바쁘면 영화 볼 생각조차 못 하겠지만.

나는 어렸을 때 책을 많이 본 편인데 '잠자는 숲속의 공주'란 동화는 본 적이 없는 듯 싶다. 그런 외국 소설보다는 전래동화를 보고, 위인전을 봤던 듯. ^^; 추리 소설도 초등학교 6학년이 되어서야 좋아하게 되었고. 여튼 마녀로 분한 안젤리나 졸리의 툭 튀어나온 광대뼈가 유난히 두드러지게 보이네. 아마 우리나라 20대 여자가 저런 광대뼈 가졌다면 광대뼈축소술 할 걸? 남들과 똑같은 미모보다는 자기만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가진 게 진정한 멋인 것을.

미국 개봉일은 내년 5월 30일이다. 한참 남았다. 그러다 보니 예고편도 별 내용이 읍써. 2차, 3차 예고편 정도 되야 뭔가 보여줄 듯.


예고편